생각보다 많이 큽니다. 예쁘지도 않고요. 그래도 가격이 착하고, 작동 소음도 아주 심하지는 않아서 그건 마음에 듭니다. 물건에 먼지가 좀 앉아 있고, 박스는 이미 여러 번 사용했던 느낌, 혹시 반품 물건인가 싶게 박스가 헐어 있었지만, 본품은 딱히 흠 없네요. 사용설명서는 이미 여러 사람 손을 거친 듯 구겨져 있어요.
전에 비슷한 제품을썼었는데 매우 만족해서 썼었어서 (회사 기억 안남) 오래되어 버리고 새롭게 구매했는데 크게 기대도 안했지만 생각보다 기대 이하임. 성능 : 1단계는 거의 틀으나마나한 정도의 수준이고 2단 이상 틀어야 바람을 느낄 수 있음. 그마저도 강하지 않고 은은한 수준. 소음 : 1단에서는 거의 없고 2단에서는 약간 있음. 아주 시끄러울 정도는 아니지만 조용한데서 틀으면 소리가 꽤 들릴 정도. 부가기능: 전망이라고해서 바람이 한 방향으로 나오질 않고 특정 방향으로 쏠려서 균일하지 않게 나오게 날개가 설계되어 있는데 큰 선풍기도 아니고 작은 선풍기를 굳이 그렇게 만들어야 했나 싶음. 기타 : 마감이 좋지 않고 플라스틱 사이가 벌어진 부분, 때 오염 흔적, 플라스틱 인공 화학 냄새 등 가격이 저렴한 만큼 누가봐도 중국산이다 싶은 싼 티가 남. 솔직히 사용하다가 반품했나 싶을 정도로 뜯자마자 불쾌했는데 반품하기가 귀찮아서 그냥 쓰기로 ... 총평 : 가격만큼 하는 상품이다 생각하면 되고 품질이나 성능은 기대하지 않는것이 좋음. 배송업체에서 배송은 하루만에 왔습니다.
생각보담 크고.약풍은 아기들 잠잘때 틀어줘야 할만큼 약풍 이고 미풍 은 타선풍기 1단정도.강풍은 그나마 쎄기는한데 소리가 느므 크고....박스 선풍기 종류는 가운데 회전판을 돌려야 시원 하다는거~ 근디 문제는 선풍기 좌.우. 회전 버튼은 잇는데 무용지물~!! 오른쪽 버튼이 좌.우. 회전 되는 버튼 같은데 처음 부터 아예 안됨~!! 이게 어디에 해당하는 버튼인지? 좌.우 로 돌리는건 수동으로~? ㅋㅋ그래도 선풍기 시원 하기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