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다나와 가격비교 앱 > 알림에서 전체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어요.
이미지출처 : 신세계몰
의견로지텍 G PRO X2 SUPERSTRIKE 판매 임대료 받고 판매하는 네이버에서 판매자 가면 쓴 사기꾼들이 많다. 네이버는 사기꾼들 인권 감싸주듯이 보장해줘가며 방치플레이 하니까. 피해당해 보라는 거지. 한국이라는 나라 꼴 가관이네.
의견국내 판매자들이 로지텍 G PRO X2 SUPERSTRIKE 출시가격 25만4천원 가볍지 않은 가격 보다 9~11만원 거품가격으로 팔면서 상품박스 품질이 레고 S급 새박스 보다 못하면 값어치 안 나온다. 그런걸 파는 양심 없는 것들 천박하고 쓰레기다. 구매자들이 천박한 것들한테 구매해줘서는 안 됩니다.
의견얘네 하는 짓거리 보면 지슈스c도 나올거 같단 말이지.
의견한국은 판매자 중에 사기치는 뇌구조가 기본 탑재 되었나 해로운 벌레가 많아서 후졌어.
의견고성능 마우스 탐나네요
의견이젠 60만원이 아니라 재고가 없는겁니다요 ㅎ 이런 제품은 그냥 해외구매 해도 됩니다. 마우스는 초기불량 외에 고장날 게 버튼 말고는 없는데 그 버튼조차 이제는 고장 걱정이 없는 부품들이라.
사이드 버튼 빼고 그렇죠.
의견이젠 60만원이네 즐겁다
의견이제서야 들어와서 싱글벙글했더니 40만원은 너무한거 아니냐 ㅠ
질문이거 정가에 팔 생각이 전혀 없음 4월 20일 오전 11시 부터 50대 소진시 까지 판매 했는데 네이버 알림 해놨는데 오후 7시 50분에 알림 메시지 보냄요.......
의견뭔 마우스사기 왜이렇게 힘드냐
깡패 사기꾼들이 사기를 치니까. 힘든겁니다.
의견로지텍 G PRO X2 SUPERSTRIKE 판매 임대료 받고 판매하는 네이버에서 판매자 가면 쓴 사기꾼들이 많다. 네이버는 사기꾼들 인권 감싸주듯이 보장해줘가며 방치플레이 하니까. 피해당해 보라는 거지. 한국이라는 나라 꼴 가관이네.
의견국내 판매자들이 로지텍 G PRO X2 SUPERSTRIKE 출시가격 25만4천원 가볍지 않은 가격 보다 9~11만원 거품가격으로 팔면서 상품박스 품질이 레고 S급 새박스 보다 못하면 값어치 안 나온다.
그런걸 파는 양심 없는 것들 천박하고 쓰레기다.
구매자들이 천박한 것들한테 구매해줘서는 안 됩니다.
의견얘네 하는 짓거리 보면 지슈스c도 나올거 같단 말이지.
의견한국은 판매자 중에 사기치는 뇌구조가 기본 탑재 되었나 해로운 벌레가 많아서 후졌어.
의견고성능 마우스 탐나네요
의견이젠 60만원이 아니라 재고가 없는겁니다요 ㅎ
이런 제품은 그냥 해외구매 해도 됩니다.
마우스는 초기불량 외에 고장날 게 버튼 말고는 없는데 그 버튼조차 이제는 고장 걱정이 없는 부품들이라.
사이드 버튼 빼고 그렇죠.
의견이젠 60만원이네 즐겁다
의견이제서야 들어와서 싱글벙글했더니 40만원은 너무한거 아니냐 ㅠ
질문이거 정가에 팔 생각이 전혀 없음 4월 20일 오전 11시 부터 50대 소진시 까지 판매 했는데 네이버 알림 해놨는데 오후 7시 50분에 알림 메시지 보냄요.......
의견뭔 마우스사기 왜이렇게 힘드냐
깡패 사기꾼들이 사기를 치니까. 힘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