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개가 터져 있길래 살펴 보니깐, 박스 옆면에 손가락 들어가는 구멍(?) 쪽에 있는 것들이 주로 터졌더라구요.처음에는 배송 과정에서 이렇게 되지 않았나 싶었습니다.위에 있는 토마토 자체는 전체적으로 싱싱한 편이라고 생각했습니다.그런데 손질해서 냉장고에 넣어두려고 씻다보니깐, 아래에 있는 토마토는 다 짓물렀더라구요.박스 안쪽에도 토마토 터져서 짓무른 자국이 있고..10키로짜리 박스이다 보니, 두어개 정도 터진거는 그러려니 합니다.그런데 이건 너무한거 아닌가요?제가 과일을 한두번 시켜먹는것도 아니고, 과일을 굉장히 좋아해서 항상 박스로 시켜먹는데이번 경우는 상태가 심각하네요.저번에 시켜먹은 비슷한 가격대 상품이 품절돼서 주문해본건데, 상태 차이가 많이 납니다.다음부터 이곳에서 시켜먹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처음상품 받았을때 이미 토마토20개이상 깨지고 으깨져와서 너무심했음.그냥 토마토 자체가 흐물한 물토마토임. 구매처에 문자보내도 답도없고 기막혔지만 그냥먹고있는데 정말이지 처음받자마자 냉장고 넣어서 2개씩 갈아먹는데 중간중간 곪은 토마토도 7~8개나옴.안에 토마토씨가 코처럼 끈적거려서 아예 씨를 빼내고 물로 행궈서 먹고 어떤거는 아예 곯아서 썩은물같은게 씨에 고여있어서 그냥버린것도 많음. 너무 화나고 기막힘.성한 토마토가 40프로정도고 나머지는 도려내고 끈적이는거 씻어내서 먹었음. 여기 과일가게 정말 쓰레기. 답변도 없고 진짜 판매자한테 던져주고 싶음!!!!!
5개 정도 터지고 그 중에서 1개가 상했지만, 그래도 감수하고 감사히 먹고 있습니다. 나머지 중에서는 살짝의 기스 흠 있지만 그래도 상태 좋습니다. 판매자님께 감사드리고 더운 날씨에 배송해주신 기사님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너무 폭염이었기 때문에 무거운 물건을 운송하다보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