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ASRock A320M-HDV R4.0 에즈윈 : 다나와 가격비교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로딩중

ASRock A320M-HDV R4.0 에즈윈
VS검색 보관함 담고 스펙비교하세요.

등록월: 2018.12. 제조사: ASRock 이미지출처: 다나와제작

가격비교 중지 상품입니다.

최저가 추이

이런 상품 어때요?
광고
    로딩중

가격비교 중지 상품입니다.

의견/리뷰

프로필 이미지
0/1000
  • 프로필 이미지
    IP 223.xxx.169.178
    2024.01.29. 17:48:52

    질문안녕하세요 이 제품을 사용하여 조립하였는데 항상 전원을 켤 때 마다 2,3초 후에 한 번 완전히 꺼지고 재부팅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원래 이런건가요? 아직 윈도우 설치도 안했습니다.
    아니면 설정의 문제인지, 다른 부품의 문제인지 궁금합니다. 3400g, 그래픽카드 별도사용x입니다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4.xxx.89.162
    2024.01.30. 17:30:14

    위 내용은 해결했습니다. 원인은 알 수 없지만 다른 파워들로 테스트해보다가 돌아오니 정상작동하더군요 ㅋㅋ
    한가지 더 궁금한 점이 있는데 바이오스에서 pwm설정은 어떻게 해야하는건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pwm설정이 안보이더군요 ㅜㅜ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4.01.31. 13:42:21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네 아쉽게도 상기 모델은 PWM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쿨러 조작부분은 Silent Mode, Customize모드와 같이 옵션 조절 가능합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1038385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122.xxx.133.229
    2023.09.07. 20:25:58

    질문안녕하세요
    지금 p3.30 버전 라이젠5 3500 쓰고있는데
    라이젠7 3700x를 사용하려면 무슨 버전을 사용해야 하나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9.08. 11:05:50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P2.30 이상 사용하면 가능하기 때문에,

    바이오스 업데이트 없이 지금 바이오스 그대로 사용 가능하십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905372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14.xxx.55.221
    2023.08.13. 18:10:39

    질문밑에 다른 사람 질문에 답하신거 보면
    Supports HDMI with max. resolution up to 4K x 2K (4096x2160) @ 24Hz / (3840x2160) @ 30Hz
    - Supports DVI-D with max. resolution up to 1920x1200 @ 60Hz
    - Supports D-Sub with max. resolution up to 2048x1536 @ 60Hz
    이렇게 말씀 하셨는데 그럼 qhd 144Hz 모니터를 사도 60까지 밖에 뽑아내지 못하는걸까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8.14. 10:11:55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스펙상 그렇습니다,

    단지 비공식적으로 해상도를 낮추면 주파수는 올라가는데, 이부분은 공식지원이 아니기 때문에

    답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878297_1.gif
  • 프로필 이미지
    IP 112.xxx.139.231
    2023.07.26. 18:55:47

    질문A320M-HDV R4.0 바이오스 버전에 대해서 질문 좀 드립니다.
    현재 2.00 바이오스를 사용중인데요 곧 라이젠 3600 or 5600으로 CPU업그레이드를 하려고합니다.
    그런데 바이오스를 4.0 미만으로 올리면 PBO가 가능하다고 들었습니다.
    1. 바이오스 버전 3.7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라이젠 3000번대 CPU 사용시 PBO가 가능할지요?
    2. 혹시 5000번대 CPU로 업그레이드를 하게 된다면 바이오스 버전을 7.0이상으로 올려야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바이오스 버전 7.0 이상 버전 중에서 라이젠 3000번대 CPU와 5000번대 CPU 사용시 PBO 지원가능한 버전이 있나요?
    3. 7.0 이상 바이오스 버전에서 만약 PBO가 지원되지 않는다면 3000번대 CPU 사용시에는 3.7버전, 5000번대 CPU 사용시에는 7.0 이상의 바이오스를 쓰되 PBO는 포기해야되는게 맞는거지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7.27. 10:54:37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애초에 AMD에서 발표를 할때 버미어 cpu는 320칩에서는 지원이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보드회사들 특히 에즈락에서 쓸수있게 비공식 바이오스를 발표했고, 추후에 정식으로 바뀐 상황입니다.

    나머지 제조사들도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말씀하신 PBO는 애초에 버미어에서는 쓸수 없게 막아놓은 상태입니다

    즉 PBO기능을 사용할려면 르누아르 이전 cpu를 사용하시되 펌웨어 대폭 낮추서 사용해야 하지만,

    최신 AGESA코드값이 계속 업데이트 되는 상황에서 굳이 권장해 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보안및 각종 호환성문제)

    성능차이가 A320칩에서는 크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 기본 펌웨어로 사용하시고, 마찬가지로 르누아르나 버미어,

    세잔등의 cpu를 최신 바이오스에서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감사합니다 .

    10862215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221.xxx.95.128
    2023.07.09. 22:01:42

    질문단종됐나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7.10. 10:52:19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네 아쉽게도 단종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A520, B550칩으로 넘어가고 있고, AM5모델 A620계열도 있습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845291_1.gif
  • 프로필 이미지
    IP 14.xxx.246.7
    2023.06.28. 16:46:16

    질문5600g에 lg27gp750물려서 쓸려는데 hdmi출력이 받쳐줘야 240hz 돌릴 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요 보드가 최대 얼마의 출력을 지원하나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28. 17:02:37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Supports HDMI with max. resolution up to 4K x 2K (4096x2160) @ 24Hz / (3840x2160) @ 30Hz
    - Supports DVI-D with max. resolution up to 1920x1200 @ 60Hz
    - Supports D-Sub with max. resolution up to 2048x1536 @ 60Hz

    참고 부탁드립니다 HDMI쪽은 4K 최대 60Hz까지 주파수를 지원합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감사합니다.

    10834482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59.xxx.198.72
    2023.06.12. 22:59:31

    질문거실 컴퓨터로 3200G와 함께 구버전 바이오스를 쓰고 있었는데, 5600G로 업그레이드할까 하고 여기 댓글을 읽어보니 최신 바이오스 L8.01에서는 부스트클럭이 터지지 않는다고 하시네요. 그럼 7.xx 등 약간 덜 최신 바이오스에서는 부스트 클럭이 터지나요? 만약 그렇다면 5600G의 최고 성능이 나오는 가장 최근의 바이오스 버전이 어떻게 되는지요?

    그리고 바이오스 업데이트 시 단계를 다 건너뛰지 말고 중간중간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브릿지 바이오스 버전이 있다고 하던데, x.00 으로 끝나는 것들이 맞을까요? 2.00 4.00 7.00 ?
    (수정) 아 여기 답변 더 찾아보니 7.00만 안 건너뛰면 되나 보네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13. 16:25:55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세잔 CPU사용시 부스트나 PBO기능은 칩한계상 사용이 어렵습니다

    네 브릿지 펌웨어 7.00 업데이트후 그 이후 업데이트 해주시면 되십니다

    원래는 A320칩 자체는 르누아르 이상은 지원이 안되게 할려고 했지만,

    바이오스를 풀어서 세잔까지 지원이 가능하게 만든 커스텀 바이오스 입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820349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128.88
    2023.06.09. 01:39:01

    질문죄송하지만 하나만더 질문할게요.
    현제 ddr4-2666 사용중인데 ddr4-3200을 구매하면 그냥끼면 자동으로 3200으로 인식하나요?
    지금 라이젠3500 바이오스p3.70 사용충입니다.
    그리고 3200g사용할때는 윈도우11부팅시간이 좀 빨랐던거같은데 3500으로 바꾼후 대략20초걸리는데 이게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09. 10:59:56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Matisse CPU 사용이라, 삼성램 기준으로 보통은 3200 클럭 정확히 나옵니다.

    부팅부분은 말씀하신대로 파카소 CPU사용할때, 마티스 사용할때,

    그리고 5000시리즈 버미어 cpu사용할때 AGESA코드값이 달라지기 때문에 부팅시간이 조금 달라질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816560_1.png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128.88
    2023.06.09. 23:40:14

    부팅시간은 다른 모니터로 바꾸어서 해봤는데 15초 인근으로 빨라졌네요.
    모니터의 영향력도 있었나봐요...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12. 10:17:05

    말씀하신대로 모니터 AD보드에 따라 차이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윈도우 진입자체는 동일하게 빠르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59.xxx.198.72
    2023.06.12. 23:04:14

    램슬롯 두개짜리라 아닐 것 같긴 한데, 혹시라도 2666과 3200을 혼용하신다면 3200 램이 2666으로 낮춰서 돌아갑니다. 근데 뭐 어찌되었든 지금은 2666보다 3200이 더 싸니 그냥 3200 사시면 되는 부분이긴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128.88
    2023.06.08. 09:48:50

    질문현재 바이오스 번전 p3.70 라이젠3500 cpu 사용하려면
    이 바이소스가 최적의 바이오스인지 아니면 다른게있는지 다른게 있다면 어떤빌드로 업데이트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08. 11:35:49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마티스 3500 CPU사용이라면, 기존 P3.70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세잔 CPU 또는 버미어 cpu사용이라면, 현재 L8.01까지 바이오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감사합니다.


    10815603_1.png
  • 프로필 이미지
    IP 14.xxx.246.7
    2023.06.05. 03:17:05

    질문한번더 질문드립니다 ㅠ a320m-hdv 4.0사용중입니다
    cpu 5600+ 3060ti 구동시 성능저하는 없는지와
    팔라딘400 쿨러랑 램간섭 없이 설치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답글
  • 대댓글
    프로필 이미지
    IP 106.xxx.203.10
    2023.06.05. 10:53:05

    안녕하세요. 에즈윈 고객센터입니다

    기본 설정으로 사용시에는 특별하게 문제 될만한 부분은 아직은 없었습니다. CPU 쿨러 PCCOOLER PALADIN 400

    간섭없이 장착 사용 가능하십니다.

    "에즈락은 에즈윈이 진리"

    좋은 하루 되세요.

    10812439_1.gif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
로딩중
VS 검색상품(0/5개 담김)

    ※ VS검색은 1~5개 상품까지 비교가 가능합니다.

    비교할 상품을 추가하세요.